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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원&자원봉사
 서비스이행기준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 이용자를 맞이하는 자세
1) 밝고 다정한 표정으로 이용자를 맞이하며, 의자 등 편의를 제공한 후 하던 일을 중단하고 의견을 경청하겠습니다.
2) 이용자의 업무를 우선적으로 처리하겠습니다.
3) 찾은 담당자가 없을 경우 용건을 정리하여 이용자가 원하는 시간에 전화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업무가 끝났을 경우에는 '안녕히 가십시오 또는 좋은 하루 되십시오'라고 정중히 인사하겠습니다.

 

2. 전화를 주신 이용자를 맞이하는 자세
1) 벨소리가 3번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게 전화를 받겠으며, 전화를 받은 직원은 '최선을 다하는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 OO팀 OOO입니다.'라는 인사말로 친절하게 말하겠습니다.
2) 전화를 다른 직원에게 연결할 경우 이용자가 같은 말을 되풀이 하지 않도록 내용의 핵심을 정리하여 전달하겠습니다.
3) 이용자가 찾는 담당자가 부재인 경우에는 전화를 건 고객의 이름, 용건, 날짜 및 시간, 전화번호 등을 메모한 뒤 받은 사람의 이름을 기재하여 담당자에게 전달한 후 최대한 빠른 시간내에 전화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 대화가 끝났을 때는 '좋은 하루 되십시오, 감사합니다.'등 정중하게 끝인사를 하고 이용자가 수화기를 내려 놓은 후 전화를 끊겠습니다.

 

3. 이용하시면서 궁금하거나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을 경우 직원 또는 아래로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고 시정 조치하겠습니다.
1) 복지관 홈페이지(www.tbrehab.or.kr)의 열린마당-상담실
2) 복지관 현관 안내실 옆의 소리함

 

4. 우리 복지관의 사업과 정책을 이용자들이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충실히 기제하겠습니다. 또한, 분기별로 관보를 발행하여 이용자들에게 체계적으로 복지관 소식 및 각종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5. 이용자와 관련된 각종 서류는 정보의 보호를 위해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함으로써 항상 이용자들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겠습니다.

 

제도나 이용자 다수를 위하여 불가피하게 이용자의 뜻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경우에는 널리 이해하시는 아량을 베풀어 주시기를 당부드리며,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은 여러분의 재산으로 관리 운영되고 있습니다. 소중히 여겨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 직원 일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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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도 태백시 금천길 179 태백장애인종합복지관

Tel : 033-582-7048 ㅣ Fax : 033-582-7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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